송장조회 개인결제
0
장바구니
포트폴리오
고객센터
> >
고객센터를 이용 하실 고객님은
로그인 해주세요.
공지사항
포트폴리오
자주묻는 질문
자주묻는 질문
궁금한 사항을 FAQ에서 검색해보세요.
Q 법인카드 결제시 "개인정보오류" 가 나옵니다.
+
A

신한MS는 카드결제 및 온라인 무통장입금, 에스크로 결제가 모두 가능합니다.

간혹 법인카드를 사용하실 때,카드결제 오류를 경험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대부분, 법인카드와 해당 공인인증서의 불일치가 결제오류를 발생시키는 것이 가장 빈번한 케이스입니다.  


가장 손 쉽게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은카드 일반결제 비번설정 후 비번을 통해 결제하는 방법입니다.

만약 공인인증서를 사용한 결제방법을 사용하시려면


- 법인사업자번호로 발급된 법인카드는 => 법인공인인증서를 사용해야하고

- 대표이사 주민번호로 발급된 법인카드는 => 대표이사 개인은행인증서를 사용해야 합니다.


법인카드의 발급상황과 공인인증서가 일치하지 않으면 결제오류가 발생합니다. 


d036436b5769ea0b485cb8f949ee43d0_1582688178_6643.jpg
 


법인 카드결제가 안될 경우,


1. 먼저 법인카드의 발급기준(대표이사 개인명의 or 사업자번호)을 확인바랍니다.

2. 법인카드 결제 시 사용하시려는 공인인증서의 발급용도(대표이사 개인용 or 사업자용)도 함께 확인바랍니다.

3. 아래 조합처럼 각각에 맞는 조합을 구성하시면 결제가 됩니다.



올바른 조합


법인카드(법인 사업자번호로발급) + 법인 사업자 공인인증서 사용 = 카드결제승인

법인카드(대표이사주민번호로 발급) + 대표이사 개인 공인인증서 사용 = 카드결제승인 


오류 조합


법인카드(법인사업자번호로발급) +  대표이사 개인 공인인증서 사용 = 카드결제오류

법인카드(대표이사주민번호로 발급) + 법인 사업자 공인인증서 사용 = 카드결제오류


위 방법을 모두 확인하고 올바른 조합을 사용 했는데도 카드결제가 안될 경우


신한MS의 결제 대행사인 KCP 기술지원팀에게 연락을 주시면원격지원 또는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KCP 기술지원 직통번호 : 1544-8661 통화 연결 후 "신한MS(사이트코드 SR7QB) 카드결제가 안된다"고 통화하시면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혹시 KCP에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해결이 안될 경우

신한MS(031-637-9055)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

KCP 기술지원 직통번호 : 1544-8661 통화 연결 후 "신한MS(사이트코드 SR7QB) 카드결제가 안된다"고 통화하시면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혹시 KCP에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해결이 안될 경우신한MS(031-637-9055)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
KCP 는 네이버 NHN에서 운영하는 결제대행사입니다.

무통장 입금 안내
예금주 : (주)신한엠에스 한상규
은행명 : 신한은행 100-034-404779
온라인 주문 후 입금 시 주문자명과
입금자명이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.
자주 묻는 질문
궁금한 사항이 있으신가요?
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.
주문 및 배송안내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내역과
배송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송장조회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
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I 회사소개 I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I 개인정보취급방침 I 이용안내 I 모바일로보기
상호명 : 주식회사 신한엠에스I 대표 : 한상규I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: 한상규(admin@sus304mall.com)I 주소 :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둔터로 159I 대표전화(본사) : 031-637-9055
FAX : 031-624-7056I 사업자 등록번호 : 288-81-02077I 통신판매업 신고 : 제 2020-경기이천-0325 호
Copyright ⓒ 2015 Shinhan MS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