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한MS는 카드결제 및 온라인 무통장입금, 에스크로 결제가 모두 가능합니다.
간혹 법인카드를 사용하실 때,카드결제 오류를 경험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대부분, 법인카드와 해당 공인인증서의 불일치가 결제오류를 발생시키는 것이 가장 빈번한 케이스입니다.
가장 손 쉽게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은카드 일반결제 비번설정 후 비번을 통해 결제하는 방법입니다.
만약 공인인증서를 사용한 결제방법을 사용하시려면
- 법인사업자번호로 발급된 법인카드는 => 법인공인인증서를 사용해야하고
- 대표이사 주민번호로 발급된 법인카드는 => 대표이사 개인은행인증서를 사용해야 합니다.
법인카드의 발급상황과 공인인증서가 일치하지 않으면 결제오류가 발생합니다.
법인 카드결제가 안될 경우,
1. 먼저 법인카드의 발급기준(대표이사 개인명의 or 사업자번호)을 확인바랍니다.
2. 법인카드 결제 시 사용하시려는 공인인증서의 발급용도(대표이사 개인용 or 사업자용)도 함께 확인바랍니다.
3. 아래 조합처럼 각각에 맞는 조합을 구성하시면 결제가 됩니다.
올바른 조합
법인카드(법인 사업자번호로발급) + 법인 사업자 공인인증서 사용 = 카드결제승인
법인카드(대표이사주민번호로 발급) + 대표이사 개인 공인인증서 사용 = 카드결제승인
오류 조합
법인카드(법인사업자번호로발급) + 대표이사 개인 공인인증서 사용 = 카드결제오류
법인카드(대표이사주민번호로 발급) + 법인 사업자 공인인증서 사용 = 카드결제오류
위 방법을 모두 확인하고 올바른 조합을 사용 했는데도 카드결제가 안될 경우
신한MS의 결제 대행사인 KCP 기술지원팀에게 연락을 주시면원격지원 또는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KCP 기술지원 직통번호 : 1544-8661 통화 연결 후 "신한MS(사이트코드 SR7QB) 카드결제가 안된다"고 통화하시면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혹시 KCP에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해결이 안될 경우
신한MS(031-637-9055)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KCP 기술지원 직통번호 : 1544-8661 통화 연결 후 "신한MS(사이트코드 SR7QB) 카드결제가 안된다"고 통화하시면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혹시 KCP에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해결이 안될 경우신한MS(031-637-9055)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KCP 는 네이버 NHN에서 운영하는 결제대행사입니다.